WordPress.com은 그냥 개인 블로그 정도로 쓰는 것으로 결정

아무래도 무료 사용자에 대한 제한 사항이 많아서 메인 블로그로 쓰기에는 무리인 것 같다.

Advertisements
WordPress-wide

아무래도 무료 사용자에 대한 제한 사항이 많아서 메인 블로그로 쓰기에는 무리인 것 같다.

그냥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나 쓰는 개인 블로그로 쓰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설정을 확인해보니 내가 지정하는 사람만 블로그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건 참 잘 해놓은 듯.

맘에 드는 부분들도 꽤 있는데 좀 아쉽다. 혹시 또 모르지. 계속 쓰다보면 지금은 단점이라고 생각되는 것들이 그렇게 생각되지 않을 때가 올지도.

4 thoughts on “WordPress.com은 그냥 개인 블로그 정도로 쓰는 것으로 결정”

  1. 네이버에서는 이웃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설치형에서는 그런게 없더군요 ㅜㅜ
    그런데 wordpress.com에서는 팔로우 기능이 있는걸 얼마전 발견했죠. 그런데 이거 프리미엄은 웰케 비쌉니까? ㅜㅜ 무료로 제공되는 테마도 이상하고… 테마도 별로 예쁘지도 않더만 60달러이상…

    1. 제 다른 글에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외국 블로그들은 대부분 유료 옵션이 있거나, 완전 유료인 것 같습니다. 그것도 가격이 상당하더군요. 그래서 외국에서는 설치형 블로그를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 변방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시니 영광입니다. ^^

    1. 대부분의 외국 블로그들이 댓글 수정, 삭제를 금지하고 있더군요. 생각을 잘하고 댓글을 달아야 할 듯 싶습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